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A필수여행지] 엘에이쇼핑 가볼만한 곳 더그로브몰과 파머스마켓 (주차정보 포함)

by lulu_Sarah 2024.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에이의 랜선가이드 사라입니다.
오늘은 엘에이의 필수방문지인 더그로브몰과 파머스마켓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근처에 더그로브몰을 방문하였었는데 정말 사람들이 많았답니다. 하지만, 확실히 크리스마스는 미국에서 큰 이벤트로 불리우는만큼 볼거리도 다양하고 오후 7시에는 인공눈을 뿌리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그로브몰과 파머스마켓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더그로브몰은 어떤 곳인가요?

더 그로브몰 주소 : 189 The Grove Dr. Lon Angeles, CA 90036
고급쇼핑몰과 트렌디한 상점이 있으며, 아름다운 분수를 배경으로 한 고급레스토랑이 있는 곳

왜 더그로브몰과 파머스마켓을 동시에 알려주나요.

더그로브몰과 파머스마켓을 동시에 이야기하는 이유는 바로 옆에 있어서 그렇답니다. 파머스마켓이나 더그로브몰 어디에 주차를 하셔도 충분히 걸어서 갈 수 있답니다.  파머스마켓은 조금 더 한국의 재래시장과 비슷한 분위기라면 더 그로브몰은 아주 세련된 쇼핑몰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더 그로브몰 내에는 노스롬백화점도 있어 가게들 뿐만이 아니라 백화점 안에서 다양한 매장쇼핑도 가능하답니다. 정말 다른 분위기의 두 곳이 가까이 있으니 여행을 오셔서 꼭 방문을 하셔야 되는 필수코스랍니다.


파머스마켓을 먼저 가는 것이 좋을까요? 더그로브몰을 먼저 가는 것이 좋을까요?

어디를 먼저 갈지는 언제 도착했는지에 따라서 다를 수 있답니다. 더그로브몰의 상징인 음악과 함께 펼쳐지는 분수쇼를 보면서 우아한 식사를 생각하신다면 빠르게 더 그로브몰로 가셔서 원하시는 식당을 예약하세요. 멕시코음식과 피자집의 위치가 아주 훌륭하답니다. 가격은 고급레스토랑이라 저렴하지는 않지만, 한 번쯤 충분히 즐겨보실 만한 분위기랍니다. 특히나 저녁시간이 되면 더 아름답답니다.
 
더 그로브몰에서 꼭 식사를 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파머스마켓에는 다양하고 저렴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아니랍니다. 하지만, 제가 미국에 거주하면서도 이렇게 미국의 로컬시장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은 파머스마켓 외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파머스마켓이라고 하셔서 이곳에 오셔서 과일을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은 하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과일은 어디서나 더 좋은 가격으로 좋은 제품이 많답니다. 제가 보았을 때, 파머스마켓에서 과일이나 채소를 구매하시는 것은 아주아주 추천을 드리지 않는답니다.
 

더그로블몰에서 운영하는 트롤을 타보세요.

더 그로브몰에서는 트롤이 운영된답니다. 사실 더 그로브몰은 엄청 넓은 공간이 아니라 트롤의 총 탑승시간은 5분 남짓밖에 되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트롤을 탑승해서 가는 재미도 솔솔 하답니다. 제일 먼저 도착하시면 트롤을 탑승하셔서 무슨 매장이 이곳에 있는지 주변을 한번 둘러보시고 쇼핑을 시작하시는 것도 아주 좋답니다.
 

더 그로브몰의 유명한 분수 뒤편의 산책로를 꼭 가보세요.

더 그로브몰은 주차를 하고 내려오면 아름다운 분수가 있답니다. 분수의 뒤편으로 가시면 작은 산책로가 나온답니다. 그곳 잔디에 앉으셔서 하늘을 보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는 것도 좋고 작은 산책로를 걸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곳도 항상 아름답게 꾸며져 있으며, 잔디에서는 아이들이 기고 뛰어서 노는 모습들을 쉽게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파머스마켓에서 가장 유명한 가게는
팜파스그릴

파머스마켓을 들어가시면 가장 줄이 긴 가게 있답니다. 바로 그 가게는 팜파스그릴이랍니다. 팜파스그릴은 브라질 스타일의 음식점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사실, 브라질요리는 한국인의 우리의 입맛에도 딱 좋답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망설여지신다면 컬버시티에 있는 팜파스그릴 매장으로 가세요. 저는 팜파스그릴 가게를 직접 방문해서 먹는 것을 아주 좋아한답니다. 하지만, 여러 유명한 티브이프로에서 등장하는 팜파스그릴은 파머스마켓에 있는 팜파스그릴이랍니다. 팜파스그릴의 음식은 뷔페식으로 원하는 음식을 담고 그 무게로 가격을 측정하는 방법이랍니다. 가능하시면 다양한 고기의 종류를 모두 드셔보세요. 


더그로브몰 주차장과 파머스마켓 주차장.(주차비)

파머스마켓과 더그로브몰은 아주 가까이 있어서 아무 곳이나 주차를 하면 두 곳을 다 즐길 수 있답니다.

파머스마켓 주차장의 경우에는 파머스마켓 상점에서 물건을 구매할 경우 90분 무료입니다.
90분 후에는 처음15분 USD3 이후 15분당 USD1이랍니다. 또한, 몇몇 가게에서 구매할 경우 2시간 무료가 가능하니 도장을 꼭 챙기세요.

더그로브몰의 주차장은 처음방문 시 1시간당 5달러(3시간까지) 추가 30분은 2달러이며 하루 최대 35달러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항은 더 그로브몰에서도 가게를 이용하거나 물건을 구매하시면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때는 꼭 2시간 이내이어야만 가능하며 3시간의 시간을 보내시면 1시간 주차비를 지불하는 것이 아닌 총 3시간을 내셔야 한답니다.


지금까지 그로브몰과 파머스마켓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정말 한 번쯤은 가서 즐겨보시고 싶으시지 않으신가요?  다음번에도 LA여행지들을 알려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