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A여행/현지인추천코스] 엘에이 근교여행 엘에이 항구를 바라보는 롱비치쇼라인빌리지

by lulu_Sarah 2024. 4. 3.

안녕하세요 랜선여행가이드 사라입니다.
주말에 엘에이는 날씨가 좋아서 집에 머문다는 것이 너무 아까울 만큼 나가야 하는데 어디 가볼지 고민이 되시지 않나요?

사실, 한국에도 지금은 벚꽃열풍으로 친구들이나 인스타그램을 보면 난리이더라고요.

우리가 엘에이에서 벚꽃을 찾으러 갈 수도 있지만 그곳 보다 더 좋은 곳을 제가 찾았어요. 엘에이 근교 롱비치 쇼라인빌리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롱비치 쇼라인 빌리지를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 BEST 3


NO. 1 다양하게 할 거리가 너무 많다.
NO. 2 엘에이항구부터 브리지 그리고 크루즈까지 볼거리가 너무 많다.
NO. 3 근처에 다양하게 먹을거리가 너무 많다.
 
이 정도면 너무나도 완벽한 장소가 아닐까요?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롱비치 쇼라인 빌리지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주소 429 Shoreline Village Drive, Long Beach, CA 90802
영업시간 : 오후 9시까지
연락처 : +15624352668
주차정보 : 최대 2시간 주차가능
 
롱비치쇼라인 빌리지는 처음 가는 길부터 정말 아름답습니다. 엘에이 항구를 바라보면서 엘에이 브리지를 지나면 쇼라인빌리지에 바로 도착을 한답니다. 사실 브리지를 지나서 가지 않는 방법도 있지만 저의 글을 읽고 가신다면 꼭 브리지를 지나서 가는 길로 가시는 것이 좋답니다. 쇼라인 빌리지에 도착을 하면 언덕 위에 있는 등대가 제일 먼저 보인답니다.
산책하기에도 너무나도 좋답니다. 등대 너머에는 크루즈가 한대보인 답니다.
저는 운항하는 크루즈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롱비치의 상징과 같은 더퀸메리 크루즈였답니다. 직접가보시면 안에 전시관처럼 꾸며놓으신 것을 보실 수 있을 거랍니다.
 
등대에 올라가셔서 아래를 바라보신다면 요트들이 놓여있는 것들을 보실 수 있어요. 요트를 따라서 쭈욱 걸어서 가시면 쇼라인빌리지가 등장한답니다. 쇼라인 빌리지는 아기자기한 건물들이 모여서 식당과 기념품가게를 이루고 있어요. 조그만 아케이드도 준비되어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즐겁게 놀 수 있답니다.
 
등대에서 쇼라인빌리지까지 걸어서 가신다면 20분가량 시간이 소요된답니다. 하지만 가는 길이 너무 아름답고 즐거움이 가득하답니다. 꼭 걸어서 가보세요. 혹은 이곳에 bird라는 전동킥보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충전을 하셔서 직접 타고 가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요트와 바다를 바라보면서 달리는 킥보드를 타는 것도 일상에서 벗어나는 즐거움을 제공한답니다.

 

롱비치 쇼라인 빌리지 주변 할 수 있는 것들

 

 
 
롱비치 쇼라인 빌리지는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볼거리와 할 거리에 둘러싸여 있답니다. 제일 먼저 제가 말씀드린 등대는 퀴티공원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퀴틱공원에서 조금 올라가시면 롱비치 아쿠아리움이 있답니다. 입장권은 USD 45 정도로 저렴하지는 않지만 볼거리도 다양하고 바다사자와 물개들을 직접 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조금 건너시면 나이키가 보이실 거예요. 그곳에서는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답니다. 지도에서는 단순하게 나이키만 표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작은 아웃렛이랍니다.
 
아웃렛에서 다시 쇼라인 빌리지 방향으로 걸으시다 보면 정말 다양한 음식점이 줄지어서 있답니다. 음식점이 프랜차이즈들이 있어 가격대가 비싸지는 않답니다. 가겨은 비싸지 않지만 분위기와 바다뷰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또한, 식사하는 곳 앞에는 보트투어가 계속 진행되고 있답니다. 45 MIN에 USD 20의 가격이랍니다. 때로는 고래를 볼 수 있는 코스배투어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그리고 쇼라인빌리지까지 걸어서 가시면 그곳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여행을 하는 바이브를 느낄 수 있으며 건너편 퀴티공원에 있는 등대와 퀸메리호까지 보이면서 뷰가 아주 훌륭하답니다. 또한 이곳에는 여러 기념품가게와 아케이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케이드에서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시간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시간을 보내신다면 정말 하루를 충분히 즐길 실 수 있으실 만큼 볼거리도 할 거리도 많은 곳이랍니다. 그만큼 사람들도 많이 있답니다. LA근교에서 무엇을 할까 고민을 하신다면 쇼라인빌리지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롱비치 쇼라인빌리지를 향하는 길에 로스앤젤레스의 항구와 브리지까지 덤으로 즐길 실 수 있답니다.